좌측메뉴 |
1/2 페이지 열람 중
안녕하십니까?대한노인병학회호남지회회원여러분의정갈등이장시간지속되어몸과마음이힘든가운데회원님들께서 의료계를걱정하는한마음으로이난국을지혜롭게극복하도록노력하고계시리라생각합니다.어려운환경이지만2024년제54차대한노인병학회호남지회심포지움을 11월23일(토)광주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강당에서개최합니다.이번심포지엄에서는평소알고싶으나접하기어려운장기와상케어를중심으로 유병율이높아지고있는노인우울증에대해탁월한식견이있는 전문가들의강의와패널토론이열립니다.회원여러분들의품격높은학술토론과친교시간이될수있도록 큰성원을부탁드리며밝은모습으로학회장에서뵙겠습니다.행사프로그램제54차대…
안녕하십니까?대한노인병학회회원여러분의료계가여러모로어려움을겪고있는가운데우리학회회원분들께서도힘든시간을보내고계시리라생각합니다.아무쪼록지혜를모아이위기를잘극복하길바라는마음과함께2024년처음열리는제53차대한노인병학회호남지회심포지움을7월27일(토)원광대학교병원은혜홀(교수연구동5층)에서개최합니다.이번심포지엄에서는노인우울증,노인연하장애와영양에대해명성높은전문가들의강의와격조높은토론의장이될것입니다.이번심포지엄에서회원여러분들의궁금증을해소하고뜻깊은학술토론과친교시간이될수있도록큰성원을부탁드리며건강한모습으로학회장에서뵙겠습니다.행사프로그램제53차대한노인병학회호남지…
53차 대한노인병학회 호남지회 심포지엄을 연기하기로 결정되어 알려 드립니다.개최시기: 미정
안녕하십니까 의료계가 여러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우리 학회 회원분들께서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지혜를 모아 이 위기를 잘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과 함께 2024년 처음 열리는 제53차 대한 노인병학회 호남지회 심포지움을 3월 30일(토) 원광대학교 의과대학에서 개최합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노인 우울증, 노인 연하장애와 영양에 대해 명성 높은 전문가들의 강의와 격조 높은 토론의 장이 될 것입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 회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뜻깊은 학술 토론과 친교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안녕하십니까,시원한바람이불어오며단풍이화려하게물들기시작하는가을을맞이하여,조선대학교병원의성관에서11월12일에제52차대한노인병학회학술집담회를개최하게되었습니다.이번학술대회에서는노인환자와관련하여꼭알아두어야할노인성질환에대한최신정보를각분야의전문가들과함께나누며,Speciallecture에서는노인의성건강문제를중점으로백세시대의노인삶의질향상방안에대해깊이있게다룰예정입니다.귀중한시간내주시어함께노인건강및노인병에대한학술적교류와따뜻한친목의시간을보내시길기대하며,많은참석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행사개요]제52차대한노인병학회호남지회심포지엄일시:2023년11월12일(…
존경하는 대한노인병학회 호남지회 회원 여러분!안녕하십니까?제법 쌀쌀 해지나 싶더니 완연한 가을의 정취가 우리들을 둘러싸고 있습니다.이제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결실을 맺어야 할 시기가 온 것 같습니다.회원 여러분께서도 올 한해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잘 버티어 오신만큼 좋은 결실 맺기를 바랍니다.본 학회도 올해를 정리하는 마지막 학회를 100여 년 전 설립된 제중원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광주 기독병원에서 개최하려고 합니다.바쁘신 중에도 많이 참석하셔서 노인병에 대한 여러 가지 유익한 강의도 들어주시고 좋은 의견도 많이 나…
존경하는 대한 노인병학회 호남지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푸르름이 날로 더해져 가는 신록의 계절이 찾아 왔습니다. 계절의 변화와 함께 어둡고 길었던 코로나 팬데믹의 어두운 터널에서도 조금씩 빠져 나오는 모습입니다. 이에 발맞추어 본 학회도 지난 봄 학회부터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학회로 전면 전환하여 노인병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토론의 장을 제공할 뿐 아니라 회원님들 간의 교류 증진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학회도 노인병 진료 현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보다 유익한 내용으로 유서 깊은 역사의 도시, 전주에서 여러분과 직…
대한노인병학회 호남지회 회원 여러분,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춘삼월 봄날의 기운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제48차 대한노인병학회 호남지회 대면 학술모임의 기운찬 첫발이 4월 2일(토) 빛고을 전남대병원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연수강좌에서는 COVID19의 최근 동향, 노인에서 흔한 흉통의 여러 접근법에 대해 전문가들의 흥미있는 강연과 심도있는 토론의 장이 열리게 됩니다. 이번 학회를 계기로 노인병학회 회원들부터 온몸을 활짝 펴며 팬데믹 위기를 벗어날 수 있다는 확신의 실천이 우리 사회에 확 퍼져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 바랍니다.…
대한노인병학회 호남지회 회원 여러분,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어느덧 계절은 높고 푸른 가을 하늘과 곱게 물든 단풍이 아름다운 만추의 11월입니다.일상생활 속에서 예방에 신경 쓰시면서 즐겁고 멋진 날들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우리 호남지회는 매년 여러 회원님들의 성원과 참여로 전국 노인병학회 지회 중 가장 활발한 학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는 12월 11일(토요일)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2층 대강당에서 “제47차 대한노인병학회 호남지회”가 개최됩니다.이번 연수강좌에서는 전문가들의 흥미있는 강연과 함께 총회가 열리게 됩니다. 유익하…